메뉴 건너뛰기

조회 수 268 추천 수 0 댓글 0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안드로이드 가상머신 실행 속도 빠르게 하기

 

 

그림처럼 코드를 작성하고 테스트 하기 위해서는 가상 머신을 실행해야 합니다.

 

그러나 실행 속도는 다른 프로그래밍 언어들보다 느립니다.

 

Visual Studio 에서 C 프로그램을 개발하거나 Eclipse에서 Java 프로그램을 개발할때 실행하는 속도가 훨씬 빠릅니다.

 

실행속도를 빠르게 하기 위해서는 먼저

 

HAXM을 다운로드 받습니다.

 

HAXM은 다음 링크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https://software.intel.com/en-us/articles/intel-hardware-accelerated-execution-manager-intel-haxm

 

 

 

링크를 클릭하고 다운로드를 시작합니다.

 

 

SDK Manager를 클릭합니다.

 


 


  1. 안드로이드 - Serializable를 활용한 다른 액티비티에 객체(Object) 전달하기

  2. 안드로이드 - 인텐트(Intent)를 활용한 액티비티(Activity)간 데이터 전달하기

  3. 안드로이드 - 인텐트(Intent)를 활용한 액티비티(Activity) 생성 및 실행하기

  4. 안드로이드 - 스타일 리소스(Style Resource) 사용하기 <style>

  5. 안드로이드 - 색상 리소스 (Color Resource) 추가 </color>

  6. 안드로이드 - 문자열 배열 리소스 추가하기 <string-array>

  7. 안드로이드 - 문자열 리소스를 활용한 다국어 지원

  8. 안드로이드 - 문자열 리소스(Resource) 추가 및 참조하기

  9. 안드로이드 - 텍스트뷰(TextView) 사용법 정리

  10. 안드로이드 - 버튼 이벤트 처리방법 정리 (리스너 구현 및 이벤트 핸들링)

  11. 안드로이드 - 익명 클래스(Anonymous Class) 사용법

  12. No Image 31Mar
    by
    2021/03/31 Views 312 

    setContentView()와 레이아웃 전개자(LayoutInflater)

  13. 버튼 이벤트 추가하기

  14. 31Mar
    by 조쉬
    2021/03/31 Views 268 

    안드로이드 가상머신 실행 속도 빠르게 하기

  15. 버튼 이벤트

  16. App 실행

  17. Virtual Device , 디자인 화면

  18. Java에서 XML 불러와서 동적 변화 주기

  19. 버튼 생성, 이벤트 처리

  20. 안드로이드 - 에디트텍스트(EditText) 사용법 정리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13 Next
/ 13

하단 정보를 입력할 수 있습니다

© k2s0o1d4e0s2i1g5n. All Rights Reserved